2020.07.05 (일)

  • 구름많음서울 26.8℃
  • 구름조금인천 25.5℃
  • 구름많음수원 27.4℃
  • 구름많음포항 27.2℃
  • 흐림창원 23.7℃
  • 구름많음부산 23.3℃
  • 흐림제주 22.9℃
기상청 제공

기술/과학

삼성전자, 'QLED 보상판매 특별전' 진행

 


 

삼성전자가 14년 연속 글로벌 TV 판매 1위를 기념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QLED 보상판매 특별전'을 실시한다.

 

이 행사는 내달 1일부터 9월 30일까지 구형 TV를 반납하고 QT80 시리즈 이상 2020년형 QLED TV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반납하는 구형 TV는 브랜드나 연식·모델·크기에 제약이 없으며, 새로 구매하는 제품의 사양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10년 전 풀HD TV 40형을 살 수 있었던 금액으로 2020년형 QLED TV 65형을 구매할 기회로, 소비자들은 10년 전 가격 그대로 더 커진 화면과 압도적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이 삼성 Q시리즈 사운드바를 함께 구매하면 사운드바 제품을 80% 특별 할인해 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QLED TV와 Q 시리즈 사운드바를 함께 사용하면 두 제품의 스피커를 모두 활용해 마치 협주를 하는 듯한 'Q-심포니' 기능으로 풍부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한다.

 

Q-심포니 기능은 올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0에서 '최고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밖에 삼성전자는 행사 대상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인 '티빙(TVING)'의 무제한 플러스 6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QLED 보상판매 특별전은 삼성 디지털프라자·하이마트·전자랜드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과 삼성닷컴·오픈마켓 등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정호진 상무는 "14년 연속 세계 TV 판매 1위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더 많은 고객이 초대형·초고화질에 혁신적인 사운드까지 최고의 제품을 최상의 혜택으로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삼성전자 보도자료


노무

더보기


정책

더보기
흡연자에게 더 위험한 코로나19…“담배와 거리 두기하세요”
보건복지부가 “흡연은 코로나19의 감염 가능성과 환자의 중증도·사망 위험을 높이므로 코로나19 유행 상황에서 국민의 금연 실천이 더욱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복지부는 1일 이를 위해 관련 정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인포그래픽, 팩트시트(간단한 보고서), 카드뉴스를 제작, 지방자치단체·지역금연지원센터 등 관련 기관에 배포하고 설명 영상(모션그래픽)도 추가 제작·배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흡연을 하면 담배와 손가락에 입이 닿게 되므로 바이러스가 흡연자의 입과 호흡기로 들어갈 가능성이 높아지며 흡연으로 흡입하는 독성물질은 심혈관, 폐, 면역 기능을 손상시켜 코로나19 감염 가능성을 높인다. 또한 흡연은 심혈관 질환, 암, 호흡기 질환, 당뇨병과 같은 질병을 야기하고 이러한 기저질환을 가진 사람은 코로나19에 감염된 경우 병세가 더욱 악화되고 사망 위험이 커질 수 있다. 해외 연구 결과에 의하면 담배에 함유된 니코틴은 코로나19가 인체에 침투하기 위해 필요한 ACE2 수용체를 증가시켜 흡연자는 코로나19에 더 쉽게 감염될 수 있다. 또한 중국의학저널에 따르면 흡연 경험이 있는 사람은 코로나19로 인한 병세가 악화될 위험이 14.3배나 높다고 한다. 아울러 세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