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5 (일)

  • 구름많음서울 26.8℃
  • 구름조금인천 25.5℃
  • 구름많음수원 27.4℃
  • 구름많음포항 27.2℃
  • 흐림창원 23.7℃
  • 구름많음부산 23.3℃
  • 흐림제주 22.9℃
기상청 제공

사회

KT 멤버십, 요기요 최대 9천원 할인 제공

 


 

KT(대표이사 구현모)가 배달 앱 이용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7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요기요 최대 9천원 할인 혜택 등 홈캉스족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지난 3일 통계청이 발표한 2020년 4월 온라인 쇼핑 동향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12조 26억원으로 전년 동월 대비 12.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로 배달음식, 신선식품, 간편 조리식 등의 소비가 늘어나면서 음식 서비스 거래액은 세부 상품군 중 가장 높은 83.7% 증가했다.

 

특히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업체 와이즈앱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배달 서비스 결제액이 전년 동기 대비 82%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KT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및 온라인 배달 서비스 이용 증가 트렌드에 맞춰 여름 휴가철 홈캉스족을 위한 배달음식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가장 대표적인 혜택으로 배달 전문 업체 요기요와 신규 제휴를 통해 최대 9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VIP 고객에게는 3천원 할인 쿠폰이 2장(VIP 초이스 통합 월 1회) 제공되며, 멤버십 전 고객에게는 3천원 할인 쿠폰 1장(더블 할인 통합 월 1회, 10만장 한정)이 제공된다.

 

KT-요기요 제휴 할인은 '슈퍼레드위크 2.0'과 같은 인기 프랜차이즈 할인과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다.

 

요기요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 '슈퍼클럽', 포인트 등 기타 할인 혜택과도 중복 사용이 가능해 고객들은 실제로 더 큰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KT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홈어라운드(집 근처 소비) 혜택도 제공한다. 내달 6∼10일까지 5일간 파리바게뜨 구매 시 최대 20%를 할인(1천원당 200원, 더블 할인 통합 월 1회)해준다.

 

VIP 고객에게는 배스킨라빈스 더블 주니어를 무료(VIP 초이스 통합 월 1회)로 제공하며, 등급과 관계없이 30% 할인(더블 할인 통합 월 1회)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VIP 고객의 경우 타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는 G마켓 최대 6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등급과 관계없이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랄라블라에서 이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G마켓, 랄라블라 모두 VIP 초이스 통합 월 1회).

 

KT 5G·GiGA사업본부장 이성환 상무는 "코로나 이후 고객들의 소비 패턴이 비대면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이번 배달 혜택 강화를 시작으로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찾아가는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끝)

 

출처 : KT 보도자료


노무

더보기


정책

더보기
흡연자에게 더 위험한 코로나19…“담배와 거리 두기하세요”
보건복지부가 “흡연은 코로나19의 감염 가능성과 환자의 중증도·사망 위험을 높이므로 코로나19 유행 상황에서 국민의 금연 실천이 더욱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복지부는 1일 이를 위해 관련 정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인포그래픽, 팩트시트(간단한 보고서), 카드뉴스를 제작, 지방자치단체·지역금연지원센터 등 관련 기관에 배포하고 설명 영상(모션그래픽)도 추가 제작·배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흡연을 하면 담배와 손가락에 입이 닿게 되므로 바이러스가 흡연자의 입과 호흡기로 들어갈 가능성이 높아지며 흡연으로 흡입하는 독성물질은 심혈관, 폐, 면역 기능을 손상시켜 코로나19 감염 가능성을 높인다. 또한 흡연은 심혈관 질환, 암, 호흡기 질환, 당뇨병과 같은 질병을 야기하고 이러한 기저질환을 가진 사람은 코로나19에 감염된 경우 병세가 더욱 악화되고 사망 위험이 커질 수 있다. 해외 연구 결과에 의하면 담배에 함유된 니코틴은 코로나19가 인체에 침투하기 위해 필요한 ACE2 수용체를 증가시켜 흡연자는 코로나19에 더 쉽게 감염될 수 있다. 또한 중국의학저널에 따르면 흡연 경험이 있는 사람은 코로나19로 인한 병세가 악화될 위험이 14.3배나 높다고 한다. 아울러 세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