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1 (토)

  • 서울 25.0℃
  • 인천 24.9℃
  • 흐림수원 26.8℃
  • 구름많음포항 27.7℃
  • 구름많음창원 27.7℃
  • 구름많음부산 27.6℃
  • 구름많음제주 29.6℃
기상청 제공

기술/과학

삼성전자 멤버십, ‘스타’ 등급 신설해 고객 혜택 확대

삼성전자가 고객 혜택을 한층 더 강화한 ‘삼성전자 멤버십’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였다.

삼성전자 멤버십은 2009년 도입된 이래 현재까지 약 2,800만 명이 가입한 고객 케어 프로그램으로,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포인트 제공,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방문 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왔다.

이번에 개편된 내용 중 가장 큰 특징은 ‘스타’ 등급을 신설해 약 70만 명의 일반 회원이 ‘스타’ 등급으로 전환돼 더 풍부한 서비스를 누리게 됐다는 점이다.

스타 등급은 2년간 구매 금액 300만원 이상 또는 구매 횟수 3회 이상인 고객이 대상이다.

스타 등급이 추가되면서 삼성전자 멤버십은 로열블루, 프레스티지, 스타, 일반 회원 등 총 4단계로 운영된다.
※ 로열블루는 2년간 구매금액 1,500만원 이상, 프레스티지는 2년간 구매금액 800만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함

삼성전자는 이외에도 스포츠, 문화, 여가 생활은 물론 각종 콘텐츠까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블루패키지’ 서비스도 새롭게 추가했다.

고객들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삼성 라이온즈와 수원삼성 블루윙즈의 홈경기 무료 또는 할인 입장, 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세리 시이오(SERI CEO)’ 무료 이용, 리움·호암 미술관 무료 또는 할인 관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는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결혼 예정 고객으로 등록한 혼수 멤버십 회원은 500만원 이상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뿐만 아니라 건조기, 에어드레서, 공기청정기, 청소기, 전기레인지 등 9가지 품목에 대한 무상 서비스 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삼성전자는 멤버십 개편을 맞아 6월 17일까지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반짝반짝 멤버십 파티’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윤태식 상무는 “다양한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여 더 발전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멤버십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멤버십 소개(www.samsung.com/sec/membership)’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새롭게 개편한 삼성전자 멤버십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스타’ 등급을 신설해 로열블루·프레스티지·스타·일반 총 4개의 등급으로 멤버십을 운영한다. 고객들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콘텐츠·문화·스포츠 등 다양한 제휴사가 제공하는 ‘블루패키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노무

더보기

고용

더보기
여름철 운동 시 지켜야 할 수칙 4가지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휴가가 있는 여름철. 운동 강도를 높이려고 땀복까지 입고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 이유는 땀이 많이 배출되면 운동 효과가 높아지고 살이 빠진다고 생각해서이다.여름철이 다른 계절보다 땀이 많이 배출되기는 하지만 땀을 많이 흘린다고 운동 효과가 높아지는 것은 아니며, 체내의 수분이 많이 빠져나갈 뿐 체중과는 별 상관이 없다. 무더위에 과도하게 운동을 하면 심장 박동이 빨라지고 체온이 높이 올라가 몸 속 전해질까지 빠져나가 몸의 균형이 깨져버리기 쉽다.또한 심할 경우 열사병 같은 열 관련 질환과 탈수, 탈진 증세가 나타나 쓰러질 수도 있으니 특히, 당뇨병과 고혈압 등의 만성질환자는 절대 무리하게 운동을 해서는 안 된다. 여름철 운동 시 지켜야 할 수칙을 알아본다. 1. 준비운동과 정리운동은 필수 운동 전후 간단히 5~10분간 준비운동과 정리운동을 하는 게 좋으며, 운동을 단계적으로 하면 심장이 서서히 적응해 무리가 덜 가고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준비운동은 체온을 상승시켜 관절을 최대한 늘려주고 유연하게 만들어 부상을 방지해주며, 운동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됐거나 운동량이 많고 강도가 셀수록 준비운동 시간을 길게 잡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