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5 (월)

  • 맑음서울 17.5℃
  • 맑음인천 17.3℃
  • 맑음수원 17.6℃
  • 맑음포항 20.5℃
  • 맑음창원 19.8℃
  • 맑음부산 20.7℃
  • 맑음제주 19.6℃
기상청 제공

연예

"도도솔솔라라솔" 웃음 책임지고 리얼리티 더할 은포 패밀리

은포 ‘핫플’ 진헤어 원장 예지원X미스터리 할아버지 이순재부터
풋풋한 동갑내기 고딩 절친 신은수X윤종빈
은포 얼굴 천재(?) 강형석, 미용실 감초 ‘이꿈모’까지
웃음 책임지고 리얼리티 더할 은포 패밀리

URL복사

 

(자유경제신문) '도도솔솔라라솔'이 개성 충만하고 사랑스러운 은포 마을 사람들을 통해 힐링을 선사한다.

오는 10월 7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는 달콤한 설렘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시골 마을 '은포'에 불시착한 구라라가 마주할 개성 충만한 캐릭터들 역시 또 다른 재미를 안길 전망.

공감과 웃음을 더할 은포 패밀리는 로맨틱 텐션 가득한 이야기 곳곳에 포진해 보다 풍성하게 극을 완성한다. 먼저, 은포의 '핫플레이스' 진헤어에는 드라이 장인 진숙경(예지원 분)이 자리하고 있다. 딸 진하영(신은수 분)을 홀로 키우는 워킹맘 진숙경은 은포 터줏대감답게 마을 사람들과 다이내믹한 케미를 선사한다. 특히, 그는 진헤어와 이웃한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의 세입자(?) 구라라에 밀리지 않는 '저세상 텐션'으로 유쾌한 웃음을 책임진다. 폐지를 줍는 의문의 할아버지 김만복(이순재 분)은 묵직한 존재감으로 평화로운 은포에 묘한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어느 날 갑자기 은포에 나타난 미스터리 청년 선우준의 열렬한 팬을 자처하는 '준 바라기' 진하영과 유튜버를 꿈꾸는 '현실 고딩' 이승기(윤종빈 분)는 티격태격 '찐친' 케미로 활력을 불어넣는다. 여기에 구라라에게 관심 많은 미모의 회사원(?) 안중호(강형석 분), 진헤어에서 수다판을 벌이는 게 일상인 '이혼을 꿈꾸는 모임' 일원 승기 엄마(박성연 분), 예서 엄마(이선희 분) 등 현실 밀착형 인물들이 깨알 같은 재미를 더한다.

앞선 인터뷰에서 김민경 감독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스러움', '따뜻함', '유쾌함'을 전하고 싶다는 바람을 밝혔다. 김민경 감독은 'TV를 켜면 아름다운 바닷가 작은 마을에 놀러 와서 청량한 바람도 쐬고, 따뜻한 사람들도 만나고, 소박한 피아노곡을 몇 곡 배우고 가는 듯한 기분을 느끼시게 될 것'이라며, '은포라는 바닷가 마을에 사는 사랑스러운 인물들을 만나며 힐링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해 이들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설레는 로맨틱 코미디에 따뜻한 감성, 유쾌한 웃음이 더해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인생 역변을 맞아 은포에 불시착하게 된 무한 긍정 피아니스트 구라라와 거칠어 보이지만 의외로 섬세한 자유 영혼 선우준. 두 사람이 은포에서 펼쳐낼 다이내믹 청춘 2악장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은 '최고의 이혼'을 공동 연출한 김민경 감독과 '내 뒤에 테리우스', '쇼핑왕 루이' 등을 집필한 오지영 작가가 의기투합해 섬세하면서도 감각적인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10월 7일(수) 밤 9시 30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노무

더보기

고용

더보기
서울특별시 양천구, 온라인 청년정책 토론회 개최
 (자유경제신문) 서울특별시 양천구(구청장 김수영)가 오는 23일(수) 온라인 청년정책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청년정책 토론회는 청년문제에 대한 당사자들의 생각을 자유롭게 주고받으며 구와 함께 해법을 모색해가는 자리로, 토론회에서 제시되는 청년들의 의견은 양천구의 청년정책 수립 과정에 실질적으로 반영이 되는 등 청년의 실질적 참여도가 높은 정 책을 구현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23일(수)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90분간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개최되는 올해 토론회는 ‘청년 거버넌스 활성화’를 주제로 구정사업의 모든 분야에서 청년들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방안을 함께 구상하고, 앞으로 진행 될 청년정책 지원 사업들에 대한 청년 당사자들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으로 알차게 채워질 예정이다. 이날 토론회에서는 이종선 양천상상마당 대표, 김동혁 서울시 청년정책 거버넌스 협력관, 문수훈 전 양천구 청년정책위원회 위원장이 35분간 발제를 진행한 뒤 45분간 실시간 채팅으로 발제자와 청년 간의 자유 토론 시간을 통해 정해진 주제 외에도 청년의 정책 제안, 청년 의제 발굴 등 자유로운 의견 개진이 이어질 예정이다. 토론 참여

정책

더보기